카테고리 없음

양평하면 두물머리‼️ 두물머리하면 연핫도그‼️

뽀로로1221 2023. 8. 1. 08:34
728x90
728x90
728x90
728x90

지난 주말 양평 계곡에 갔다가
두물머리에 들러봤는데요
두물머리하면 바로바로 연핫도그 아니겠어요⁉️

주말에 주차 전쟁이라는 친구의 말에도 흔들리지 않고
가보았습니닿ㅎㅎㅎㅎ

일요일 점심쯤 진입한 두물머리 입구
생각보다 차가 없어서 당황😮



심각한 폭염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널럴하고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근데 진짜진짜진짜진짜 더웠습니다🥵🥵

다리 밑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바로 연핫도그로 직행‼️‼️‼️‼️‼️



핫도그도 금방 주문할 수 있었어요
이게 무슨일이얗ㅎㅎㅎㅎㅎㅎㅎ
겁먹은거에 비해 너무나 손쉽게 획득한 연핫도그

순한맛 2개 주문했구요
케찹 뿌리는 솜씨가 예술이십니당



근데 소문대로 진짜. 너무. 완전. 대박.
맛.있.어😭😭😭😭😭😭😭
글을 쓰는 지금도 또 먹고싶어요ㅠㅠㅠㅠ

빵이 두겹인데도 바삭하고 전혀 느끼하지 않고요
맛있는 뚱뚱이 소세지가 들어있었어요

구경도 좀 하고 싶었지만
핫도그맛이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너무 더워서
풍경은 대충 한번 쓱 보고 (연잎들이 멋드러짐)



온김에 매운맛1 순한맛1 추가로 포장해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당

이거 먹으러 두물머리 올만하다‼️‼️
완전 인정‼️‼️